中文版 English 한국어
 천일염박물관 사진전시
 소금향워터스트리트 사진 전시
현재 위치:HOME > 관광 지 를 돌아다니다

소금 관리 가 거 리 를 순찰 하 다

  소금은 한대 (漢代)부터 국가에서 직접 관리하는 제도를 실행해 몰래 만든 소금의 생산, 판매를 엄금하였는데, 일단 조사를 거쳐 무거운 것은 사형에 처하고, 경한 것은 중하게 판결하였다.그러나 많은 소금상인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사사로이 소금을 팔았으며 많은 궁정민들은 생계를 위해 사사로이 소금을 만들었다.그래서 제염관은 매일 거리에 나가 순찰하며, 밀수입 소금을 압수한다.염진수가는 민간의 전통에 따라 염관순가를 민간 전통전통에 따라 지방 희곡을 섞어 공연해 고대 염관순가를 복원한 장면에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았다.

표류 배 극장

  수역을 사이에 두고 해안가에 둘러서서 공연을 관람할수 있다.옛날에는 소금사람들은 생활이 가난했지만, 경물을 부르고 구경하는 것은 오랜 세월 동안 변함 없는 습관이었다. 밤이 오면 홍등불이 높이 매달려 있고, 어선 유람객들은 여기 공연대 밑은 모두 연극이고, 물밖은 모두 경치이다. 매우 떠들썩하다.그런데 지금은 복원된 염진수가의 표주희원에서 매일 밤 장쑤성 화이시극단과 옌청 화이시극단 전문 배우들의 희극 공연을 볼 수 있다.

유람선

  강물이 서로 이어져서 깊고 그윽하여 천고의 정을 품었다.2017년 6월부터 잇장놀이 노선을 위주로 한 유람선을 개통했다.부두에는 아름답게 장식한 유람선, 대형 화선, 수상 버스 유람선이 정박해 있다.유유히 놀던 유람선은 고요한 유람선에 활력을 주입했으며 거리의 풍경과 강은 한데 어우러져 아름답고 그윽한 고락을 들으면서 차를 마시며 다양한 시각에서의 유람선의 풍경과 매력을 감상했다.
  선도, 시간, 표값,


저작권 소유:옌청스 하이옌역사문화관광지(苏ICP备16003149号) 주소:강소성 염성시 개방대로 3호
문의전화:0515-88581729 소비자 신고 전화:0515-88581718 구조 전화:0515-88010110  사이트 관리